리얼영작문

단 30패턴만으로 30일만에
영어 문장이 술술 써지는 강력한 6가지 영작문법칙!

  • 레벨
    Level 2~5
    레벨2레벨3레벨4레벨5
  • 학습기간
    40 일 과정
  • 강의 수
    66
    이론편 36강/ 훈련편 30강
  • 강사
    원예나 선생님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는 나이가 많아!" 라고 문장을 어떻게 영어로 바꾸어 쓸까요?
혹시 "He has many ages"라고 표현하셨다면
단어만 끼워 맞추기 식의 영작문을 배워오신 거예요!
동사의 감을 찾을 수 있도록 강력한 6가지 법칙을 통해서
여러분의 영작문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 드립니다

함께 공부할 내용입니다!

01. 동사
문장의 뼈대인 동사를 잡은 후 문장 완성해보기
02. 동사변화
동사를 to부정사와 동명사로 변화시켜보기
03. 관사/전치사
말의 토씨를 잡아주는 관사와 전치사
활용하여 문장의 정확성 높이기
04. 후치수식
단어를 그냥 쓰지 말고 늘려 쓰는 법 배우기
05. 덩어리법칙
접속사 없이도 문장을 늘리는 법 배우기
06. 비교/강조
단조로운 문장을 만들어 보았다면
비교와 강조 구문으로 문장의 느낌 살려보기
수업교재 PDF (나의 강의실 > 학습자료실)

이렇게 수강하세요!

이론편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영작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한
6가지 법칙에 대해 듣고 이해해 보세요
훈련편
예나쌤이 문제를 내주실 때 강의를 멈추고
스스로 영작을 해보세요
꾸준히 짧은 문장을 쓰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교재학습
영작 훈련을 위해서는 많은 문장을 만들어 보는 것이 중요해요!
한 문장으로 시작해서 나만의 이야기를 써나갈 수 있도록
교재를 통해 배웠던 법칙들을 복습해 보며 쓰는 훈련을 해보세요

수강 후 이렇게 바뀌었어요!

4.5
별점
  • 5점 1,129
  • 4점 39
  • 3점 6
  • 2점 10
  • 1점 4
1,197명이 참여
  • 베스트

    김정은 회원님
    5.0
    일단 강사님께서 단어 등에 대한 부담을 버릴수 있게 얘기해주셔서 가벼운 마음으로 계속 진행할 수 있고요.(뭐 언젠간 외워야겠지만 그래도 너무 처음부터 부담되면 공부가 하기 싫을거 같아서요) 기초강의부터 듣다가 왔는데..영어를 말하거나 문장으로 적을때 굳이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쉬운 단어들로 짧지만 정확하게 내용을 전달할 수 있다는걸 알게되네요.일단 자꾸 말하고 쓰게 해보고 비슷한 형태로 다르게 바꿔 말하거나 쓸수 있게 반복해주시는 점이 좋은거 같아요. 꾸준히 하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꾸준히 한다면 정말 실력이 많이 향상될거 같아요^^
  • 06-12

    팽동희 회원님
    5.0
    안녕하세요 예나쌤 강의는 흥미 잃지않고 꾸준히 하게 만드는 힘이 분명 있어요 감사드리구요 원어민실전말하기 파트 말하기mp3파일 과 스크립트를 메일로 받을수 있을까요? ion611@naver.com 받을수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 06-10

    김민기 회원님
    5.0
    오늘은 with 부대상황 with은 와 함께라는 뜻 말고도 -한 채로 라는 뜻도있다. 그래서 with 무엇 상태 로 하게되면 무엇이 어떤 상태인채로 앞에 문장과 연결되고는한다. 표현에 정확한 단어를 찾으려말고 느낌을 맞추려고 해보자
  • 06-10

    김민기 회원님
    5.0
    인지 아닌지의 뜻으로 쓰이는 whether if가 처음에 쓰일때는 만약 으로 뜻이 고정되지만 if도 중간에 쓰게 된다면 인지 아닌지로서 활용할 수 있다. whether s v or not 의 형태로 쓰이는데 사실 이것 자체는 접해보았던 것이기에 쉬웠다. 다만 이걸 활용해서 작문을 할때 쓰는 표현에 모르는것이 많았다. 이제 단순히 듣기보다 노트를 한권만들어서 표현들을 적고 숙지해야 보다 더 도움이 될듯 싶다.
  • 06-07

    김민기 회원님
    5.0
    오늘은 문장을 기이이이일게 구성하는 여러방법중 that과 what을 알았습니다. that s v what s v 의 방식으로 활용하죠 하지만 요점은 이것입니다. what과 that은 뉘앙스가 확 다릅니다 what은 뒷 주어 동사의 내용이 중요시되지만 that은 뒷 주어 동사의 행위자체가 중요시됩니다. i said면 what은 내가 뭘 말했는지가 초점 that은 내가 말했던 행위가 초점 참고로 what은 3인칭 단수취급합니다!
  • 06-06

    김민기 회원님
    5.0
    오랫동안 안했네요. 역시 한번 쉬는게 참 무서운것같습니다. 오늘은 ing/pp와 전치사 관계대명사를 공부했습니다 첫번째는 대부분은 우리의 생각과 같지만 가끔 다른건 외우기 전치사는 이전에 연습했던것처럼 불러와서 쓰기 오히려 그냥 영작을 더 외워야겠네요 화이팅합시다!
  • 05-21

    김민기 회원님
    5.0
    전치사구 매우 중요한 학습 항목입니다. 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였을때 잘 모르는 바가 있었지만 공부를 하면서 이 상황에서는 이런 전치사를 쓴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다만 100자나 쓸말은 없는데 이건 야나두측에서 개선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05-20

    윤상철 회원님
    5.0
    원선생님 정말 아름다우셔요. 매 강의마다 다르게 다르게 분위기가.. 이래서야 강의에 집중 할 수 없어야 하는데, 강의 스킬이 이건 뭐 초집중 하게 만드시니.. 처음엔 목표 달성 프로모션으로 달리고, 한동안 정체를 겪다가 원선생님의 매력과 역량으로 다시 달리게 만드는 것이 야나두의 에너지 아닐까 싶군요. 그 에너지로 달리다 보면 어느새 야, 너두 영어 하구 있잖아!
  • 05-17

    김민기 회원님
    5.0
    이번것은 100자니 적을게 있는지 모르겠다. 요점은 ex) man who is kind to me 에서 who is를 빼는게 원어민스럽다는것이다. 그래서 명사 형용사or최상급 (적절한)전치사구 되시겠다. 형용사를 많이 익혀놓는것이 제일 중요하다.
  • 05-16

    김민기 회원님
    5.0
    이번것은 특별한것은 없었지만 내가 잘하지는 못하던것들이다. who that은 사용할때는알지만 굳이 빼지는 않앟다. 허나 굳이 안 뺄이유도없지. 다른건 예전에 다뤄주신 내용인데 something s v 전치사에서 전치사를 무엇을 쓸지 혹은 안쓸지는 s v ( ) something으로 해보면 느낌이온다 .참고해서 실전에서 써보자
  • 05-16

    이미형 회원님
    5.0
    한동안 정말 열심히 하다가 일이바쁘단 핑계로 이리저리 미루고 자주 못들어왔어요 오늘 오랫만에 들어와서 예쁜선생님의 강의들었는데..역시~~선생님께서 참 쉽게 설명해주시니 쉽게 설명해주시니..영어가 쏙쏙들어오네요 내게는 어렵고 불편했던 영어가 조금씩 편해지고 정말 재미있어요~~이제부터라도 꾸준히 열심히 들어야겠어요^^
  • 05-15

    김민기 회원님
    5.0
    오늘 다룬 전치사는 of와 on 그리고 off이다. of는 해석이 보통 a of b여서 b의 a이지만 그냥 이것저것 용도로 다쓰이므로 한정짓지않도록한다. 기존의 사용을 확인하고 익숙하게 해야할것같다. of 명사 는 고급진 형용사가된다. on은 about과 동일한 활용이 가능하고 on ing는 as soon as 와 동일한 활용이 가능하다. off는 중단이나 떨어져나가는 느낌으로써 쓰인다. off food off gambling off his guard came off fell off live off 다 미묘한 차이를 만들어줘서 다른걸 굳이 안써도된다. 다만 안 익숙하니까 익숙해질수있도록 많이 써봐야한다.
  • 05-14

    김민기 회원님
    5.0
    a와 the 그리고 무관사 a는 종족대표 같은 어느정도 the는 강조 구체화 the 형용사는 명사 무관사는 직위자격 등 식사 운동 등 만질수없는 느낌 일반적인 몇몇 사례들 이럴때 쓴다고 배웠고 활용하기에 좋을것같다. 다만 외우는것보다 그냥 많이 접해서 자연스러워지는게 좋을것같다.
  • 05-14

    김민기 회원님
    5.0
    동명사의 의미상의 주어 크게 다르지않다 기본뼈대를 잡고 거기다가 대상이 되는애들을 끼어넣어주면 해결 듣기에 재밌고 쓸만해서 유익하다 추천합니다 ㅎㅎㅎㅎㅎ 다음에 한번 더 들어야지 많이들 들으셔요!!!!!!
  • 05-12

    김민기 회원님
    5.0
    to 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 알던대로 It 으로 시작해서 써주면되고 중간에 for와 of를 결정짓는것은 성격이냐 혹은 상태이냐의 여부 동명사 완료형은 having pp를 활용하여 어감을 살리면된다. 다음에 for을 쓸까 of를 쓸까는 앞서 썼던것을 고려해서 다음에 따라오는걸로
  • 05-11

    김민기 회원님
    5.0
    동명사 to부정사는 특별히 색다른것은 없었다, 다만 문장 중간에서 무엇이 중요한지 구로 만들고 본동사에 맞춰서 동명사로 만들지, to부정사로 만들지 상황을 보고 고려한다. 제일 중요한건 동사에 따라서 다르니까 동사마다 숙달해놓는것 표현은, give a presentation 과 제출하다 turn in이 있다
  • 05-09

    김민기 회원님
    5.0
    완료 to부정사 ~했었던것 같다 에서 할것이다라는 미래는 to v로 되지만 과거의 느낌을 섞어주려면 to have pp를 쓰면된다 동사가 be동사형태일때도 있으니 주의할것! 다시 습관으로 잡아가자
  • 05-08

    김민기 회원님
    5.0
    완벽이 아닌 발전을 노리라 to부정사에 이런 활용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래서 같은 느낌도 to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i grow up, but i lose to @@ i grow up to lose 식으로 말이죠 앞뒤의 주어가 같으면 해결 새로운 해석을, 활용을 깨우치고 갑니다~
  • 05-08

    김민기 회원님
    5.0
    완벽이 아닌 발전을 노리라 to부정사에 이런 활용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래서 같은 느낌도 to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i grow up, but i lose to @@ i grow up to lose 식으로 말이죠 앞뒤의 주어가 같으면 해결 새로운 해석을, 활용을 깨우치고 갑니다~
  • 05-07

    김민기 회원님
    5.0
    to 부정사를 활용한 다른표현 감정표현 to 동사 -하다니 기분이 어떻다. 어감을 살리는 표현이자 해석할때는 쉬운데 막상 써먹자니 생각안날법한것을 배워서 좋았다. 바쁘다며 자꾸 안했는데 반성하자 영어가 제일중요하다